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리스타학원 여기로추천해요

10대부터 70대까지 요즘에는 커피를 안먹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점점 커피시장이 크면서 진로를 커피관련 직종인 바리스타로 생각하는 10~20대분들이나 카페를 차리기위해 바리스타학원을 찾는분들을 위해 주관적인 생각으로 바리스타학원을 추천해보려고해요.

옛날에는 보통 바리스타학원 이라고하면 자격증을 따는 일반 동네학원으로만 생각했지만, 제가 다녀본 결과,
요즘에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 제가 다닌 곳은 센트럴바리스타학원 이라는 곳 인데 지점이 한 곳이 아니라 여러지역에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센트럴 바리스타학원을 다니면서 놀랐던점은 저 또한 바리스타학원 이라고하면 일반 자격증을 따는 학원 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확실히 커피시장이 커피면서 수업이 전문성있이 있어지고 엄청 세분화가 되더라구요.

커피관련 교육과정만 15가지 정도가 될 정도로 다양한 수업이 존재하는게 엄청 놀라웠어요.

 

바리스타학원

수업을 설명하기전에 센트럴바리스타학원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첫번째는 강의장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고 이쁘다는점, 아무래도 학원이라고 하면 딱 머리속에 떠오르는 분위기가 있는반면에 센트럴바리스타학원은 그런 상식을 벗어나고 카페에 온듯한? 테마파크에 온듯한 인테리어로 수강생이 좀더 만족스러운 환경에서 수업을 받을수 있게 노력한다는점이 좋았던 것 같아요.

 


두번째는 소수정예로 수업한다는점이 좋았는데, 아무래도 전문적인 기술을 배우는 실습위주의 교육이다보니 소수인원으로만 수업해서 최대한 많은 실습량을 제공한다는점이 수강생을 위한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세번째는 무료 컨설팅을 해주신다는점, 아무래도 처음배우는 분들은 어떤수업을 들어야할지 수업별로 특징이나 정확하게 어떤 교육과정인지 모를수밖에 없는데, 센트럴바리스타학원 같은 경우는 전문 컨설턴트 분들이 취미 입시 취업 등 자신의 목적에 맞는 수업을 수강할수 있도록 수업의 특징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해주면서 불필요한 수업은 수강을 하지말라고 권유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취업이나 입시같은 경우는 플랜에 맞게 수업뿐 아니라 입시 취업 코칭도 해준다고하고 가게오픈을 준비하시는분들은 그에맞게 교육뿐만 아니라 기물이나 원두업체도 추천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바리스타학원 센트럴아카데미

네번째 장점은 위에서 말씀드린 세분화되있는 차별화된 전문성 인데요. 기존의 이것저것 섞어논 수업이 아닌 각분야별 목적에 맞는 실무적인 기술을 배울수 있게 난이도별 과정별로 세분화 되있다는 점인데요.

에스프레소머신을 다루는 기술을 배우는 과정, 그리고 라떼아트를 배우는 라떼아트과정, 핸드드립과 원두의향에대해 배우는 센서리브루잉 과정 원두를 볶는기술을 배우는 로스팅과정 그리고 여러가지 시럽과 과일 음료가 들어간 카페메뉴를 배우는 카페메뉴과정 등 다양한 과정이 준비되 있더라구요.

 

 

바리스타학원

센트럴아카데미는 이렇게 모든부분에서 만족할수 있는 학원이였고 내가 배우고자 하는 목적에맞는 교육과정에대해 정확하게 제시해주는 바리스타학원 이였어요. 그리고 가장 신뢰가 갔던점은 자격증을 취득할수도 있는데 자격증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란는점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서 전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바리스타자격증이 국가공인이 아닌 민간협회인점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착각을 하시는분들이 많다며 자격증이나 협회에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 이부분은 내용이 너무 길어서 나중에 한번 바리스자격증에 대해 설명을 해보려고해요.


그럼 오늘은 센트럴 바리스타학원을 추천해봤고, 센트럴아카데미는 커피바리스타 수업뿐만 아니라 제과제빵 수업도 같이 하는 대형학원 이라고 하니 어떤수업이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남겨 드릴테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www.centralacademy.kr

 

센트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천안점

천안바리스타학원 , 천안제과제빵학원 , 천안베이킹클래스 , 바리스타자격증 , 제과제빵자격증 , 원데이클래스 , 천안커피학원 , SCA유럽바리스타자격증 , 바리스타학원 , 수원바리스타학원 , 수

www.centralacademy.kr

https://www.sw-centralacademy.kr/

 

센트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수원점

수원바리스타학원,수원제과제빵학원,수원베이킹클래스,바리스타자격증,제과제빵자격증,수원원데이클래스,수원커피학원 ,SCA유럽바리스타자격증,바리스타학원

www.sw-centralacademy.kr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