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까치산맛집 즉석떡볶이 도라무통

오늘은 까치산 즉석떡볶이맛집


도라무통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얼마전 까치산 근처 사는 친구에게
즉석떡볶이로 유명하다는 말들듣고 까치산 맛집 도라무통에 방문을 했는데요.!

사실 처음에는 배달시켜먹어도 되고 동네에도 많이 있는 즉석떡볶이를 여기까지 와서 먹어야되는 생각이 들었어요.

까치산맛집 도라무통의 첫인상은 뭔가 매우 정신없이 여러 포스터들이 막 막 붙어있었는데 뭔가 엄청 끌리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구인 공지도 보이고ㅋㅋㅋㅋㅋ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공지도 보이네요!

월요일은 정기휴무인걸 몰르고 월요일날 왔으면 정말 화가날뻔 했지 뭐에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고 !가게로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정신 산만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낙서가 5조5억장은 붙어있는 듯? 굉장히 정겨운 분위기에요런거 하나씩 읽어보는 재미도 있죠ㅎㅎㅎ

까치산 맛집 도라무통은 메뉴도 엄~~~~~청 많아요 !

 

 

까치산맛집 도라무통은

메뉴가 엄청 다양하게 있는데요..! 술안주 떡볶이 그리고 사리의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 있어요!

저는 사리 다양하게 가득 넣어 먹는거 좋아해서 이것 저것 눈독을 들이고 있답니다.

 

결론은 우동면사리 하나에날치알 주먹밥 추가! 그리고 모자르면 또 시키기로ㅎㅎㅎ

 

 

 

떡볶이랑 같이 먹을 반찬으로는 단무지가 셀프로 제공됩니당 떡볶이에 단무지 없으면

무 없는 치킨! 반드시 필요함!! 개운함을 담당하는 녀석 쥬시쿨도 필수죠!

매콤매콤해서 혀가 아려올 때 쥬시쿨 한 잔 따악ㅋㅋㅋㅋㅋ 요건 추가로 주문한 날치알볶음밥입니당

비비기도 전에 맛있어보이고 참기름 냄새 막 올라오고 난리였음,

 

 

 

비닐 장갑 장착하고 조물조물! 주먹밥은 떡볶이 먹다가 매우면,

하나씩 집어먹을 생각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 나오기도 전에 다 집어먹어버림..!

 

그리고 바로 등장한 즉석 떡볶이 2인분 + 우동면사리입니다.

보기만 해도 재료가 팍 팍 아낌없이 들어가 있다는게 보이죠잉!

떡볶이 덕후 취향저격ㅠㅠㅠㅠㅠ 이게 또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더 난리나죠...

 

진짜 엄청 쫄깃함ㅡㅡ 핵 쫄깃 제가 갱장히 좋아하는 식감의 떡이었어요 리얼 무한 쫄깃...ㅇ_ㅠ 짱맛 우동사리도 통통하니 국물이 진하게 배어있어서 짱 맛있었어요!

까치산 맛집 도라무통의 국물은 어딘가 한약재를 깊이 우려낸 듯한 진한 맛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냥 일반적인 떡볶이 국물에서는 느낄 수 없는깊은 맛이 장난 아니었어요.

 

 

 

치즈는 처음부터 넣으면 국물이 탁해지고지저분해질 수 있어서 먹다가 중간에 투입했어요 !

확실히 치즈를 넣어서 먹으면훨씬 고소해지고, 쭉쭉 늘어나는 맛이 최고에욤 ㅎㅎㅎㅎㅎ

치즈가 모자르다면처음부터 치즈떡볶이를 시켜도 될 듯!

 

 

고기가 땡기는 마당에 대패삼겹이랑 차돌박이랑 고민하다가 알바님께서 차돌박이가 훨씬 맛있다고

강력하게 추천해주셔서.....! 파워주문ㅎㅎㅎ차돌박이는 참..... 익기 전에도 비쥬얼이 끝장 나네요ㅎㅎㅎ

익고 나서는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차돌박이 is 뭔들....ㅠㅠ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먹으면 짱맛입니다 !

그리고 즉석떡볶이에서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 !!!!!

 

 

 

개인적으로 볶음밥 엄청 좋아하고떡볶이가 아무리 맛있어도볶음밥이 맛없으면 맛집 취급도 안함 !

 

근데 도라무통은 볶음밥마저..... 맛있어요3명이서 1인분 시켜서 나눠먹고모자라서 1인분 추가했다는...ㅋㅋㅋㅋㅋ

즉석떡볶이는 3명이서 2인분으로도 충분했고,볶음밥 2개 볶으니까 딱이더라구요.

 

갱장히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습니다ㅎㅎ고작 떡볶이 먹으러 까치산까지 와야되냐는 말 정확히 취소ㅋㅋㅋㅋㅋㅋㅋ

 

까치산 맛집 도라무통 학생들끼리 오면 당연히 맛있게 먹고 갈 듯 하고,

보니까 어른들끼리고 오셔서 술안주로 떡볶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술도 같이 파는 곳이라서떡볶이 좋아하신다면 이색메뉴일 듯 !

 

 

저같은 떡볶이 매니아분들이시라면 꼭 꼭

한 번쯤 가볼만 합니당ㅋㅋㅋ까치산 맛집 도라무통 강추!

 

 

 

 

 

 

 

반응형
댓글
반응형